바다낚시조행기

[스크랩] 2016년 7월 조행기 (7월 26~7월31)) ...

번개맨 이충원 2016. 8. 30. 08:21

바다수온이 27도 까지 상승했다. 기온 32도. 고기도 덥고 사람도 더워 죽겠다.

한낮의 폭염을 피해 밤낚시를 했다..

 

늘씬한 칼치..

 

 

 

기온이 올라 열대성 고기가 잘나온다..

 

 

 

 

 

 

 

 

 

깔다구 새끼의 무차별 공격으로 짜증난다..

 

여기가 어디야.. 진주만..?....ㅋㅋㅋ

 

 

 

 

 

걍~ 주워 담아 봤다..

 

 

 

간식거리.. 토마토와 참외를 좋아 한다...맛있어요~...ㅋㅋㅋ

 

반찬거리로 튀겨 놓았다..

 

 

 

 

 

바다수온 27도 한밤중 기온 28도..완전 메가리 판이다...밤낚조까..

 

 

 

 

 

 

 

 

 

 

칼치 소박...칼치전용 와이어 선을 썼다..밤낚에 쏠쏠하게 재미좀 봤다..

 

 

뜨거운 태양이 치솟고 있다...앗  뜨거~~

 

 

 

 

올드맨 님의 여수 입성을 추카 합니다.....왕초보 낚시인이 걸어 올린 칼치...추카 해요...

 

왕초보 올드맨님의 조까..

 

 

생활낚시의 달인...? 번개님의 조까...완전 대박이네....ㅋㅋㅋ

 

 

 

밤낚후 올드맨님과 함께 콩나물 국밥으로   해장을 했다..

 

 

 

 

 

 

 

 

 

 

 

 

 

칼치 메가리 연일 대박~ㅎㅎㅎ

 

 

..

..

 

 

출처 : 번개의 바다낚시세상
글쓴이 : 번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