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낚시조행기

[스크랩] 2016년 7월 조행기 (7월 16~7월20 )

번개맨 이충원 2016. 8. 30. 08:20

 

 

 

 

 

 

 

 

 

 

호두 방파제  .고기가 안나오니 썰렁하다..

 

 

 

 

메가리가 대를 쳐박는다..

 

 

으메 존거 감생이...ㅋㅋㅋ

 

 

 

감생이 신발짝과 비교..

 

감생이 타작이 시작되고...

 

막걸리 조사님이 웃고 있네....ㅋㅋㅋ

 

오늘 감생이 잘나온다..

 

또 감생이다...

 

 

완전 대박....ㅎㅎㅎ

 

오늘은 번개님의 완벽한 승리.....ㅋㅋㅋ

 

 

..

 

 

 

 

 

 

 

 

 

요즘은 메가리가 대세다..

 

 

 

 

삐까리 자태 조타....ㅋㅋㅋ

 

참숭어도 멋져부려~~

 

 

멸치배..

 

어딘지 알지...?

 

 

묵지한 숭어 손맛을 봤다..

 

 

 

 

 

 

 

 

 

 

 

 

감생이 잘나온다...장소는 비공개....ㅋㅋㅋ

 

 

..

 

 

 

 

 

출처 : 번개의 바다낚시세상
글쓴이 : 번개 원글보기
메모 :